포커브로스 - 포커브로스모바일,포커사이트,포커브로스모바일 포커 브로스

현재 팟에서 자신의 수학적 기대값으로, 팟에 있는 금액에 자신의 이길 확률을 곱하여 계산합니다. 분할이 가능한 경우, 분할에서 이길 확률과 해당 분할 크기를 곱한 값도 포함하여 계산합니다.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베팅에 콜을 자주 하지만 거의 레이즈를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콜링 스테이션은 일반적으로 패시브한 플레이어입니다.

특정 플레이어가 상대 플레이어를 역전하기 위해 필요한 카드, 그 카드들의 총 개수를 아웃츠라고 합니다. 아웃츠가 없는 경우, 드로잉 데드입니다.

프리 플랍에 베팅하여 이겨서 블라인드를 빼앗는 것을 블라인드를 스틸한다고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보드에 플러시 드로우 또는 스트레이트 드로우 등의 카드가 깔렸을 때, 상대의 아웃츠 중 하나를 본인이 들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체적으로 프로 포커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게임을 잘하고, 수익을 내는 플레이어들도 포함됩니다. (피쉬를 잡아 먹기 브로스펍 때문)

상대가 자신의 핸드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을 어렵게 만들기 위해 같은 카드로 다르게 플레이하거나, 다른 카드로 비슷하게 플레이 하여 혼동을 주어 자신의 플레이에 균형을 맞추는 것을 말합니다.

It seems like you ended up misusing this function by heading much too quickly. You’ve been briefly blocked from employing it.

베팅 순서, 팟 계산 등 게임 진행을 목적으로 그 역할을 맡은 사람을 말합니다.

It seems like you were misusing this function by likely far too quickly. You’ve been quickly blocked from working with it.

뭔가 우리 클럽이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하면 왠지모를 소속감이 들기도 합네요.

텍사스 홀덤 또는 오마하에서 빅 블라인드 바로 왼쪽 위치를 말합니다. 총구 아래에 있는 언더 더 건 플레이어는 프리플랍 베팅 라운드에서 처음으로 액션을 해야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